암이 일상생활에서 차지하는 것을 막는 방법

암이 일상생활에서 차지하는 것을 막는 방법

암이 일상생활에서 차지하는 것을 막는 방법

암은 당신이 직면할 수 있는 가장 무서운 질병들 중 하나이다.

여러분이 생각했을지도 모르는 다양한 종류의 희귀 독감과 뇌막염도 있지만, 암은 매우 널리 퍼져서 매년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암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팁을 읽어보십시오.

매일 먹는 식단의 일부로 설탕의 양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설탕이 많이 든 음식을 적게 섭취하고 영양분을 가득 채운 식단은 암이 자라지 않도록 전반적인 면역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이 방법은 당신의 정기적인 치료를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암과 싸우면서 좋은 영양을 유지하기 위한 건강한 선택이다.

암은 환자와 가족 모두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진단이다.

암에 대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정기적으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암과 싸우는 데 좋은 운동일상만큼 좋은 것이 없다.

운동은 온몸의 혈류를 촉진시킨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건강한 순환을 촉진하는 활동을 해야 한다; 이것은 치료를 더 효과적으로 만든다.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것은 대장암에 걸릴 위험을 40%까지 감소시킨다.

이것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활동적인 사람들은 날씬하고 건강 상태가 더 좋은 경향이 있다.

둘째로, 활동적인 것은 암 위험을 증가시키는 제2형 당뇨병과 같은 질병의 위험을 낮춰준다.

항상 활성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작업하십시오.

이미 담배를 끊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없었던 것처럼, 담배를 끊으면 폐암과 같이 예상할 수 있는 암뿐만 아니라 대장암에 걸릴 위험도 줄어든다.

들이마시는 연기는 발암물질을 폐로 들여오고, 거기서 발암물질은 온몸으로 흐른다.

대장에 용종이 있으면 담배의 크기가 커진다.

모든 위험을 알고 있으니, 담배를 계속 피울 이유가 없다.

암에 관한 모든 것을 읽고, 그 사실을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암에 대처할 때, 결국 너무 많은 자신감을 가질 수는 없다.

유방암 검진을 받아야 한다면, 불편함에 대한 두려움이 여러분을 걱정하게 하지 말라.

그 고통은 단 몇 순간만 지속된다.

마지막 결과는 암이 제때에 걸려서 당신의 생명과 젖가슴을 모두 구할 수 있다는 것일지도 모른다.

상영을 방해하는 공포를 방치하지 마라.

치료 계획에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십시오.

수동적으로 치료를 받는다고 해서 최상의 결과가 나오지는 않을 것이다.

대화에서 자신을 배제하지 마라.

이런 식으로 나아지진 않을 거야.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리면, 그들이 가입할 수 있는 지원 그룹을 찾도록 도와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찾을 수 있는 지원 그룹이 많다.

대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사람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암에 걸린 사람이 그들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암약과 치료가 당신의 위를 상하게 한다면, 당신의 식단에서 커피를 제거하라.

이런 종류의 문제들은 커피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에 의해 더 악화되기 때문에, 이 음료는 아예 피하는 것이 좋다.

초콜릿이나 카페인이 함유된 청량음료와 같은 카페인이 함유된 다른 음식이나 음료도 제거해야 한다.

암은 우리 몸의 많은 곳에서 발생할 수 있고, 따라서 대부분의 다른 질병들보다 사람들을 훨씬 더 걱정시킨다.

조금 더 많은 지식으로 무장하면 생존이 더 유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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