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올바른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올바른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사업주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할 때, 그들은 그들이 관련된 규칙과 매너를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전문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있어 핵심이다.

아래에서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 에티켓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은 개인적인 톤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독자가 식별한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서 더 쉽게 살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게 된다면, 그것에 대해 당신의 이메일에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라.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라.

목록이 조금 커지면, 현재 독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독자들을 추천하도록 유도해 보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이 좋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하게 할 것이다.

다양한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 메시지의 맨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모든 새로운 제품을 배치하십시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좋은 반응을 제공하는지 결정하려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매우 효과적인 레이아웃이 있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여러분의 고객들은 유용하고 익숙한 것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일관된 방식으로 수행 항상 전자 메일에서 동일한 회사 로고와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이메일에 사용된 글꼴은 읽기 쉬워야 한다.

일단 그들이 몇 개의 메시지를 받으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인식할 것이고 기꺼이 그것들을 열 것이다.

특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이용할 때는 항상 고객에게 친숙해지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클라이언트 사용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이 발신자의 의도였든 아니든, 불필요한 이메일은 모두 스팸 메일이다.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만약 당신이 먼저 고객 허락을 받지 않는다면, 당신의 ISP가 정한 규칙을 어길 수도 있다.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그것이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원한다는 것을 보증하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은 당신을 미래의 문제로부터 구해줄 수 있다.

중요한 명절이나 휴일에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해라.

많은 사람들은 사무실이나 컴퓨터 근처에 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을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이 규칙에는 분명히 예외가 있다.

여기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행사 또는 기타 특정 캠페인에 대한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다.

비즈니스 브랜딩의 중요성은 e-메일 마케팅 노력까지 확대된다.

따라서, 이미 웹사이트나 보조 자료에서 사용한 회사 로고, 테마 색상, 사용자 정의 글꼴을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데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브랜드 인지도는 보다 전문적인 외모를 만들어 낼 것이다.

위에서 증명했듯이 적절한 마케팅 프로토콜은 중요한 관행이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존중하지 않을 때,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남길 것이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고객 기반이 여전히 만족스러운 것으로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