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허리 통증 팁을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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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통은 극히 흔하다.

인구의 80%가 삶의 어느 시점에 요통을 경험한다.

허리가 아프도록 스트레스를 주지 말고, 효과적인 완화를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해보아라.

스스로 허리 통증을 없앨 수 있기를 바란다.

만성 요통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딱딱한 매트리스 위에서 자는 것이다.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처음에는 편안해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 중 일부는 등에 필요한 지원을 해주지 않는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지만 너무 딱딱한 매트리스도 요통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여러 가게에서 매트리스를 시험해 보는 것이 당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집안일을 할 때도 허우적거리지 말고 좋은 자세를 연습해라.

진공청소기로 인한 요통은 몸을 구부리게 하는 진공청소기를 끊임없이 밀고 당기면서 생긴 결과물이다.

통증을 일으키지 않도록 등 대신 다리로 진공청소기를 밀면서 똑바로 서고 좋은 자세를 유지한다.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면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반드시 알고 들어올리는 것이 엄지손가락의 좋은 규칙이다.

상자 안에는 무거운 무언가가 있을 수 있고, 그것은 등을 흔들 수 있다.

상자 위에 보이는 것에 의존하지 말고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의사들이 방문하는 두 번째 이유는 요통의 주요 유형인 요통이다.

적절한 리프팅 절차는 많은 변종을 예방할 것이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릴 때는 등보다는 다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요통은 매우 쉽게 나타나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요통과 싸울 때는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라.

며칠 쉬면 유익할 수 있다.

소염제는 허리에 통증을 완화시켜 줄 수 있다.

감기나 열치료도 염증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3분의 2가 평생 적어도 한 번은 요통으로 고생할 것으로 추정된다.

많은 사람들은 한 가지 사건, 즉 고통을 경험하기 직전에 일어나는 일이 그 사건을 일으킨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제로는 허리 통증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경험이나 사건들 중 하나일 뿐이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주장할지 모르지만, 운동은 규칙적으로 요통을 경험하는 누구에게나 필수적이다.

요통에 문제가 있으면 운동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운동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의 근육이 늘어나면 많은 사람의 통증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완은 요통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런 다음 몸의 한 부분, 예를 들어 오른발을 분리해 구부린다.

그리고 나서 몸의 그 부분을 이완시키고 다음으로 넘어가면서 계속 진행하면서 각 신체 부위를 수축하고 풀어준다.

이것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편안하게 하는 동시에 더 나은 기능을 하게 한다.

커피를 마시는 것은 만성적인 요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되었다.

새로운 의학 연구는 화학 아데노신이라는 커피 블록에서 카페인을 발견했다.

이 화학물질은 허리를 뻣뻣하게 하는 작용을 하므로 커피를 마시면 허리 근육이 늘어나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

제대로 앉으세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필요 없는 척추에 부담을 줄 것이다.

어떤 이유로든 낮 동안 장시간 앉아있으면 지지하고 편안한 의자가 필요하다.

운동공 위에 앉으면 허리를 강하게 유지하고 자세를 개선할 수 있다.

수면 상태에 유의하고 주의해야 한다.

등을 대고 누르는 것이 밤에 통증이 나타나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어야 한다.

필요하다면 침대 위에 난방 패드를 놓아라.

잠을 자기에 가장 나쁜 위치는 위에 있는 것이다.

운동 후, 근육이 느슨하고 따뜻할 때, 허리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좋은 운동 후에 몸이 적응할 수 있도록 식히는 기간은 필수적이다.

여러분은 요통이 얼마나 흔한지에 대해 읽어 보셨고, 때때로 그것은 바로 의사에게 달려드는 대신에 무엇이 여러분을 아프게 하는지를 찾는 것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이 기사가 알려준 충고를 듣고, 매일 항상 등을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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